[후기] 휴먼이즈 다이어트 한약 후기

2022. 4. 19. 15:34카테고리 없음

휴먼이즈 다이어트 한약 추천, 비포애프터 O

1주차, 2주차 후기가 궁금하다면?! 👇

 

[후기] 휴먼이즈, 효과좋은 다이어트 한약 추천, 광고 X, 내돈내산

 

ultra-enfp.tistory.com

 

 

[후기] 휴먼이즈, 다이어트 한약, 라이트 다이어트, 광고X, 다이어트약 추천, 내돈내산

#다이어트한약 #휴먼이즈 #내돈내산 #후기 휴먼이즈 다이어트 한약 추천, 약 구매는 항상 신중하게, 자신에게 잘 맞는 약을 꼭 처방받자! 1주차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클릭클릭! https://ultra-enfp.ti

ultra-enfp.tistory.com

 

드디어 한 달치 한약을 모두 복용했습니다!!!

뭔가를 꾸준히 한다는건 참 어려운 일 같아요.

세 달 전에 한창 미라클 모닝이 유행할 때, 딱 삼일만에 포기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생각하면 일찍일어나는 것은 아니더라도 한 달동안 꾸준히 복용했다는 것이 참 장족의 발전이아닌가 생각합니다.ㅎㅎ

 

2주차때 드라마틱한 효과가 없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래서 마음이 조급해져서 남은 2주 동안은 식단 유튜브 보면서 열심히 홈트했습니다!

식단 + 운동으로 총 6.2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______<

 

식단 + 운동 안하는 기간동안 3키로 정도 뺏고, 식단 + 운동 겸해서 3키로 더 빠졌습니다!

댕꿀댕꿀 ㅎㅎ

 

그래서 한 박스 더 시켜버렸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효과가 넘 좋은 것도 있지만, 급격하게 빠진 살은 급격한 요요와 함께 다시 돌아올것만 같아서

적어도 소식하는 습관이라도 몸에 베이게 하기 위해선 약에 조금만 더 의존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렇게 월급은 스쳐지나갔네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ㅎㅎ

비포애프터 사진도 준비했는데 회사 로비에서 급하게 찍은 사진들이라

비포 사진 비율이 너무 엉망이에여 ㅜㅜㅋㅋㅋㅋㅋ 감안하고 봐주시길...

왼쪽이 비포, 오른쪽이 애프터입니다! 누가봐도 ㅋㅋㅋㅋㅋ비포 애프터긴 하지만 혹시나해서 ^-^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은 어떻게 해도 안빠지던 허벅지, 엉덩이 살!

심각한 하체비만을 벗어나게 돼서 이젠 옷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된다는 점

그리고 허리 라인 드러나는 옷입어도 이제 문제없겠다 싶은? 우선 이전엔 허리라인이 없었죠 사진에서 보이듯이 ㅎㅎ

 

저한텐 너무 고마운 한약이네요 이전에 먹었던 초O이, 분O이나 OO환들은 효과가 좋았지만

그만큼 부작용이 심했었거든요 사람마다 다른 것 같긴하지만, 복용 초기에는 어지럼증, 울렁거림이 심해서

먹다가 중도 포기했던 적도 많았어요. 그렇게 복용을 중단하면 심각한 변비가 ㅜㅜ 찾아오고

 

참 바쁜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라는게 쉽진 않은 것 같아요.

직장 다니시면서 바디프로필 준비하시거나 헬스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전 못해요..ㅠㅠ

 

요요, 부작용 나타나면 바로 달려와서 글 쓸게요!!

없길 바라긴 하지만 ㅎㅎ..

아무튼 휴먼이즈 한약 저한테는 너무 잘 맞았네요!

그래도 다이어트 한약 장기간 복용은 간에 큰 무리가 와서 6개월 이상 복용은 비추하더라구요 ㅠㅠ

딱 3개월까지만 먹어보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humanis

비대면 전화처방으로 더 건강한 하루를 보내세요, 휴먼이즈에서

www.humani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