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휴먼이즈, 다이어트 한약, 라이트 다이어트, 광고X, 다이어트약 추천, 내돈내산

2022. 4. 15. 16:03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한약 #휴먼이즈 #내돈내산 #후기

휴먼이즈 다이어트 한약 추천, 약 구매는 항상 신중하게, 자신에게 잘 맞는 약을 꼭 처방받자!

1주차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클릭클릭!

https://ultra-enfp.tistory.com/3

 

[다이어트 한약] 휴먼이즈, 효과좋은 다이어트 한약 추천, 광고 X, 내돈내산

✏️한 줄 요약 : 살쪄서 다이어트 한약 구매함 -> 효과 봄 -> 후기 이벤트 참여 차 올림 맨날 앉아서 일하고 간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속도 부대끼고... 바지도 안들어가고... 먼가... 속상

ultra-enfp.tistory.com

 

드디어 한약을 복용한지 18일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그동안 더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ㅠㅠ

지금까지 총 3.6kg이 빠졌습니다!

 

일주일차 후기를 보시면 -2.6kg이나 빠졌는데, 복용일에 비례하게 빠지는 건 아닌것 같습니다 ㅎ

약의 효과를 너무 믿고 많이 먹긴 했습니다..ㅎㅔ헷

 

👇한약을 복용하는 중에 먹은 음식과 술들...(심각;; 누가봐도 다이어트하는 사람 아님;;;)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정말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은 결과 ㅜㅜ 역시 칼로리는 배신하지 않네요...;

가끔은 너무 의리있는 것이 아닌가 싶은? 배신좀 해주지 ㅜㅜ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넘 맛있게 잘먹고 잘놀았는데 -3.6kg이면 돈주고 약먹을만 한것 같다!

 

근데 그래도 부작용은 조금씩 있었다. 리뷰에도 부작용에 대해서 좀 적혀있었는데, 여느 한약과 비슷하게

 

1. 입마름 증상

2. 경미한 수준의 두통

 

근데 부작용이 하루에서 이틀밖에 안가니깐 조금만 버텨보시면 좋을듯?

식욕이 많이 줄어서 한 두달까지만 먹어서 소식하는 습관을 들이고, 중단할 예정임!

아무래도 약이다보니 장기간 복용하면 뭔가 안좋을 것 같기도하고 내성이 생긴다던가??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좀 있기 때문에..ㅠㅠ 3개월 이상은 힘들것 같다는 것이 나의 결론 ㅎ ㅡㅎ

 

 

humanis

비대면 전화처방으로 더 건강한 하루를 보내세요, 휴먼이즈에서

www.humanis.kr

위의 링크에서 처방 받을 수 있어여!!

다음엔 눈바디 사진 가져오겠습니다!!!